본문 바로가기
맥시멈리스트

코카콜라 폴딩카트, 실용성 높은 캠핑굿즈!

by dooboo 2021. 3. 30.
반응형

 이마트에서 보자마자 속으로 저건 사야 해! 하고 외친 코카콜라 폴딩 카트팩이에요. 사실 집에 다른 오픈되어 있는 카트도 있는 데 사용을 잘 안 하게 돼서 모양도 이쁘고 나중에 물건 담아서 캠핑하러 가기도 좋겠다 싶어서 얼른 사자고 신랑을 꼬드겼어요. 다행히 신랑이 계속 이것저것 보고 혼자 고민하더니 하나 사 오더라고요. 다른 것도 아니고 제일 좋아하는 코카콜라가 들어 있어서 유혹하기 더 쉬웠던 거 같아요. 드디어 저도 샀습니다. 

 

코카콜라 폴딩카트 세트 구성

 

 코카콜라 폴딩 카트팩은 홈플러스, 이마트, 그 외 마트에서도 종종 파는 거 같았어요. 한정판 굿즈라서 빨리 안 가시면 다 소진되실 거예요.

가격은 29,900원이고요. 카트 안에 215ml 콜라 x 6개, 5묶음이 들어 있어요. 카트만 사도 보통 저 가격인데 콜라까지 들어 있으니 더 좋은 거 같아요. 

 

 

 다른 폴딩 카트는 너무 옛스러워서 싫었는데 코카콜라 카트는 너무 귀여운 색감이라 안 샀으면 계속 생각났을 거 같아요. 덮개까지 있어서 캠핑할 땐 간이 테이블로도 가능하고 위로 물건을 더 적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았어요. 집에서도 그냥 아이들 장난감 수납용으로도 괜찮겠더라고요. 저는 사실 분리수거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아기띠를 하고 분리수거를 하러 가자니 너무 힘들더라고요. 나중에 캠핑할 날이 오면 그땐 캠핑용으로 쓸까 해요! 

 

 

폴딩이 되는 카트라서 안 쓰실 땐 이렇게 접어서 보관이 가능한데요. 그 크기가 그리 크지 않아서 이게 또 메리트 있는 거 같아요. 작으면서도 실용성인 물건 그게 바로 제가 찾던 물건들이거든요. 

 

 

코카콜라 폴딩 카트를 접는 법을 모르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기에 한번 알려드릴게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1. 카트 안쪽으로 보시면 밑판을 들어 올리는 부분이 있어요. 위쪽에 홈에 손가락을 넣으시고 들어 올리면 손쉽게 올리실 수 있어요. 
  2. 카트 양 옆에 보시면 lock버튼을 unlock으로 내려주시면 저렇게 접을 수 있게 돼요. 
  3. 그 상태에서 양옆을 살짝 툭! 밀어주시면 바로 카트가 반으로 접혀요. 
  4. 마트가 풀리지 않도록 양 옆에 있는 버클로 잠가주시면 끝이에요.

이렇게 조립식이라 내구성이 좋을지는 아직 써봐야 알겠지만요. 아직까지는 만족하고 있어요. 너무 무거운 거 아니면 괜찮을 거 같기도 해요. 좀 무겁다 싶으면 뚜껑 위에 올려서 가져가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게다가 굿즈인데도 불구하고 손잡이가 탄탄한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물건을 오래 쓰는 게 제 모토인데 저랑 오랫동안 잘 지내봤으면 좋겠네요. 

 

 

버클로 잠근 상태예요. 참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빨간색은 정말 싫어하는데 코카콜라 굿즈들은 하나같이 다 이뻐서 충동 구 매각이에요. 빈티지한 감성이 맘을 들었나 놨다 하네요.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