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

코스트코 bbq 비비큐 양념 닭강정

by 김지콩 2022. 11. 23.
반응형

코스트코 bbq 비비큐 양념 닭강정


이제 코로나에서 일상을 되찾아 가려는지 코스트코 음식 코너에 시식이 시작되었더라고요. 그전까지는 맛보고 구매하고 싶어도 그럴 수가 없었던 게 참 아쉬웠었는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어요. 그중에서도 맛보고 싶었던 비비큐 양념 닭강정. 평소에도 식구들이 치킨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냉큼 줄을 서서 맛보고 구매해왔습니다.


☑️ 가격 : 16,990원
☑️ 1.2kg


치킨 한 봉지를 개봉하면 이 정도의 양이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넉넉하게 세 번 정도 먹겠더라고요. (저희 집은 대식가들)

에어프라이기 조리시
전자레인지 조리시


닭강정을 에어 프라이기랑 전자레인지에 각각 돌려보았는데 닭강정이라 함은 자고로 식어서 바삭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최고지 않습니까. 그런 면에서는 왜 에어 프라이기를 추천했는지 알겠더라고요.

부드러운 식감을 원하시면 전자레인지
바삭한 식감을 원하시면 에어 프라이기

딱, 개인 취향에 맞게 조리하시면 되실 거 같아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입안에 돌면서도 달짝한 맛이 가득한 게 돈 주고 매장에서 사 먹는 맛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여태 사 먹어 본 냉동 닭강정 중에서 단연 1등이라 말할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닭살도 부드럽고 속이 알차서 씹는 맛도 있으면서도 겉이 바삭해서 맥주 드시는 분들은 저절로 맥주를 찾겠다 싶더라니까요? 술 못 먹는 저도 갑자기 맥주가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참고로 약간 매콤해서 6세 저희 아이는 먹기 힘들어하더라고요. 맛있지만 매워서 물이랑 먹어야 한다며 닭강정 한 입에 물 가득 물배 채워서 먹긴 하더라고요.



아무튼 다음에 코스트코를 가게 되면 두 봉씩 사 와서 쟁여놔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