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시멈리스트

KB 국민은행 위글위글 wiggle wiggle 다이어리 이벤트 당첨

by dooboo 2023. 2. 1.
반응형

KB 국민은행 위글위글 wiggle wiggle 다이어리 이벤트 당첨

즐겨 애용하던 국민은행에서 제가 최근에 관심 갖고 있는 위글위글에서 국민은행과 콜라보로 만든 다이어리를 증정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에 바로
응모하러 출동했어요. 이벤트는 그닥 어렵지 않게 • kb스타뱅킹 알람동의
• 모바일쿠폰샵
• 국민비서 동의 후 응모를 해야지만 받을 수 있는 상품이였어요.


도착한 다이어리는
이쁜 위글위글 상자에 담아져 있었어요.
귀여운 위글위글 요즘 위글위글이 핫 한지
편의점에서도 위글관련 굿즈 상품도 많고
세상에 이쁜건 왜이리도 많나요


위글 상자 옆에 달린 리본끈을 당기면
이렇게 상자를 쉽게 열 수가 있어요. 두근두근.  


상자 속에는
다이어리, 볼펜, 마스킹 테이프가 들어 있어요. 제가 요즘 노랑과 초록에 꽂힌건 어떻게 아시고
딱 제가 좋아하는 색이여서
더 기분 좋은거 있죠



사실 주부이다 보니 다이어리 쓸 일은
그렇게 많지 않거든요. 그래도 사람의 욕심이란


따로 년도수 기재가 되어 있지 않아
언제든 사용 가능해 이 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게다가 캘린더 속지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쓸 수 있는 무지칸과


일주일 스케쥴러


가계부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사실 가계부 쓰기엔 칸이 한없이 모자라서
쓸지는 미지수에요.


그치만 나름 실속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두루두루 잘 사용할거 같습니다


평소 냉장고에 뭘 덕지덕지 붙이거나
다이어리에 영수증 또는 사진 첨부할때
쓰기 좋은 마스킹 테이프까지. 굿즈님들의 마음을 제대로 공략시킨거 같아요. 다이어리 속지도 180도로 잘 펴져서
사용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비싼 스벅 구해가며 쓸 필요가 없어졌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