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시멈리스트

센트라린 카포드 캡슐세제 살균플러스, 듀얼코어 4in1

by dooboo 2023. 2. 13.
반응형

센트라린 카포드 캡슐세제 살균플러스, 듀얼코어 4in1

평소에 살림 관련 유튜브 영상을 잘 보는 편인데 캡슐세제를 접하고 싶던 찰나에 귀*님의 유튜브를 소중한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여러 브랜드의 캡슐세제를 비교해 주셔서 캡슐 세제 선택함에 있어서 너무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저는 센트라린 카포드 세제의 향이 좋다는 소리에 바로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카포드는 크게 45개입, 30개입, 리필(32개입) 이렇게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마침 1+1 행사 이벤트를 해서 약 3만 2천원 가량에 구매를 했어요. 그냥 제 값 주고 사려면 많이.. 비싸서 구매하기가 좀 망설여지는 가격이에요. 한 통 당 약 3만 원 가까이하더라고요. 세일 아니면 못 살 거 같아요.


뚜껑을 열기 위해서는 remove before opening 스티커를 제거해 주셔야 해요.


뚜껑은 어린이 오픈 방지를 위해 세심하게 제작되었는데 양 옆에 tab을 누른 채 뚜껑을 돌이면 열리는 구조라  어린이들이 쉽게 열지 않도록 되어 있는 점이 참 맘에 들었어요.


기존 리필 용기 사용 후 남은 캡슐을 담았더니 양이 더 많아졌어요. 뚜껑을 오픈하자마자 카포드만의 향이 가득가득. 이 향이 처음 맡아보는 향인데도 불구하고 처음엔 다소 강하지만 맡을수록 너무 좋더라고요. 뭔가 고급진 향이 나는 게 기분까지 리프레쉬되는 느낌이었어요. 빨래하고 난 뒤에도 캡슐 향이 약 2주 정도 지속된다고 해요. 특히, 건조기에 돌려도 향이 남는다고 하니 어찌 안 쓸 수가 있나요


카포드의 장점


1. 세탁조 곰팡이 94.82% 살균
2. 녹농균 99.99% 살균
3. 대장균 99.99% 살균
4. 섬유속 미세먼지 99.38% 제거

- 일반 & 드럼 세탁기 모두 사용 가능
- 인체에 유해한 15가지 성분 불검출
장점만 콕콕 모아놓은 카포드.


7kg 1개 사용 그 이상은 2개 사용!
세탁세제, 탈취제, 컬러보호제, 섬유유연제를 한 번에 사용가능하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일부에서는 이렇게 여러 가지를 한꺼번에 사용하면 효과가 떨어진다고 하는데 그런 건 저는 잘 모르겠고 아직까지는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알레르기 반응 물질 보시고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참! 카포드는 습기에 약해서 습하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으며 물기 있는 손으로 제품을 만지면 터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길 바라요.


마침 신랑 옷 세탁 할 시간이 되서 한 번 돌려보기로 했어요. 평소에 신랑 옷들이 세탁을 해도 체취가 너무 강해서 향이 가려지지 않았거든요. 세탁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냄새가 많이 나서 저도 참 힘들었는데 카포드가 이걸 해결해 주네요. 덤으로 향긋한 향까지! 그동안 스트레스받았던 묵은 체증이 싹 가시는 거 같았어요.

앞으로 당분간은 편리하고 기능 향까지 만족하여 지속적으로 사용할 예정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