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크리넥스 마이비데 키즈 유아 배변훈련 필수품

by 김지콩 2023. 2. 11.
반응형

크리넥스 마이비데 키즈 유아 배변훈련 필수품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 크리넥스 마이비데! 그동안 매번 물로 씻겨 준다고 아이에게 휴지 사용할 일이 없었는데 올해로 7살이 되어 곧 학교를 가게 되니 배변훈련 준비를 해야겠더라고요. 엄마 선생님 도움 없이 화장실 생활을 해야 하니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은 휴지가 자극적이라 아플 수가 있어 부드러운 마이비데로 준비해봤어요.


마이 비데는 화장실용 물티슈로써 일반용 키즈용 두 가지가 있어요. 일반용은 제가 사용을 안 해봐서 어떤지 비교를 못하겠어요. 플라스틱프리 원단으로 생분해까지 되는 물티슈라서 휴지처럼 사용 후 바로 변기에 버려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원터치 캡형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사용하기가 편한지 휴지보다 이 마이비데를 더 찾기도 해요! 요새는 물로 씻겨주는 것보다 스스로 마이비데를 사용해서 닦는걸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기특)


예전엔 이런 건 생각도 못했었는데 세상이 참 좋아졌어요. 더불어 환경에 대해서도 좀 걱정이 됐었는데 포장지 빼고는 무해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되더라고요. 아예 안 쓰면 더 좋겠지만요. 아직 아이 혼자선 처리하기 힘들어 처음 배변훈련 배울 때는 딱이란 생각이 들어요.


크기는 다소 작을 수도 있어요. 펼쳤을 때 저 정도의 크기이며 아이도 한 장 펼치고는 사용하기 좀 그런지 반을 접어서 사용하고 사용하고 하더라고요. 펼쳐서 사용하면 손에 묻을 확률이 좀 큰 편이에요.


손으로 한번 힘주어서 당겨 찢어봤는데 휴지 뜯는 것처럼 부드럽게 찢어지는 편이었고 물에 잘 녹게 생겼더라고요.   크리넥스 마이비데를 사용한 결과 촉촉하고 부드럽게 닦여 엉덩이가 예민한 아이도 잘 사용해요. 휴지로 닦아 아파했던 아이가 혼자서도 잘 사용하더라고요. 휴지 거부하는 아이들에게 강력 추천해요! (매번 물로 닦아주느냐고 힘들었던 손길도 덜 해집니다) 👏🏻

이제 간편하게 모두 마이비데 하세요🧡

캠핑이나 외출시에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