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시멈리스트

ifnery 이프너리 vs shine foot 샤인풋 비교 구매후기

by dooboo 2022. 2. 2.
반응형

ifney 이프너리 vs shine foot 샤인 풋 비교 구매후기

 

나이가 들어서인지 겨울때마다 난리였던 발 각질이 무슨 짓을 해도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거예요. 그러던 중에 인스타 광고를 보고 또 호구가 되는 건 아닌지 싶으면서도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후기도 좋기에 한번 더 호구가 되기로 하며 구매해 봤습니다. 

처음에 이프너리만 구매했었는데 보다 보니 샤인 풋 디자인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결국 둘 다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이프너리는 공식 홈에서 개당 7900원으로 택배비를 포함하면 만원대에 구매 가능하시고요. 저는 1+1일 때 구매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샤인 풋은 풋크림도 같이 증정되며 크림 포함 13,000원가량으로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먼저 이프너리 제품을 먼저 살펴볼게요. 구성품은 이렇게 패드 3장이 들어 있고요. 큰 각질용, 중간, 미세용으로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어서 그 점이 참 맘에 들었어요. 사실 쓰다 보니 저는 굵은 각질용과 중간 각질용은 사용을 잘 안 하게 되더라고요. 그렇지만 필요하신 분들도 있으시니 골라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패드 자체도 짱장해서 약간 방충망 느낌인데 저걸 본품에 장착해서 사용하는 거예요. 다 분리가 되니 세척도 용이해서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세척하기 편하게 나온 이프너리 제품 다만 패드 부분 끝부분이 마감이 매끄럽지 않아서 손이 다칠 수 있으므로 조심해서 사용하시길 바라요! 

살짝만 스쳐도 따꼼하니 아프더라고요. 이 점은 이프너리에서도 개선해 주셨으면 해요. 

 

 

패드를 끼워본 모습이에요. 패드가 깔끔하게 끼워져서 끼워놓은 상태에서는 다칠 염려가 없어요. 

 

이너 프리를 사용해본 결과 생각보다 보드랍게 각질이 제거되어 자주 손이 가는 제품이기도 해요. 다만 각질 제거 후 인위적으로 각질이 제거된 상태라 자극이 많이 받은 상태여서 크림을 발라주시면 더욱 좋아요. 

 

 

 이번엔 디자인에 혹해서 사게된 샤인 풋이에요. 구성품은 샤인 풋 본품과 풋크림이 같이 배송되었어요. 샤인 풋은 그립감이 굉장히 좋았어요.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으로 각질 제거하는데 너무 편한 제품이더라고요. 

 

 

미세한 돌기가 곱게 각질을 제거해줘서 아프지 않고도 각질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였어요. 다만 맨손으로 제거 부분을 만지면 따갑고 아프더라고요.  게다가 샤인 풋은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해도 세척이 가능해서 사용하기 용이하더라고요. 

 

 

안정된 그립감이여서 누구나 편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점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이프너리와 샤인 풋을 사용하면서 제 기준에서 장단점을 간단하게 얘기해볼게요. 

 

이프너리 (장점) 

1. 단계별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2. 1+1 제품이여서 가성비가 좋다. 

3. 아프지 않게 각질이 제거 가능하다. 

 

이프너리 (단점) 

1. 디자인이 별로다. 

2. 패드교체시 손이 다칠 염려가 있다. 

3. 사용할 때 마다 제품을 분해 세척해야 한다. 

 

 

샤인 풋 (장점)

1. 디자인이 이쁘다. 

2. 부드럽게 각질이 제거된다. 

3. 풋크림도 증정 되어서 각질 제거 후 관리도 좋다. 

4. 그립감이 좋다. 

 

샤인풋 (단점) 

1. 단계별로 각질 제거는 불가능하다. 

 

 

총평

대체적으로 각질 제거는 물이 묻지 않은 건조한 상태에서 제거를 하면 더 좋은 거 같아요. 

이프너리 샤인 풋 둘 다 나쁘지 않아서 저는 두 개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 가지만 고르자고 하면 저는 잔 각질이라 샤인 풋만 구매할 거 같아요 혹여나 각질이 두텁고 심하신 분들은 이프너리가 더 낫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요. 두 제품 장단점을 보시고 맘에 드시는 물건을 고르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