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시멈리스트

유아영양제 쁘띠앤베베 징크칼마디 카카오맛 (마그네슘, 아연, 칼슘, 비타민D, 비타민K)

by dooboo 2021. 10. 2.
반응형

유아 영양제 쁘띠 앤 베베 징크 칼마디 카카오맛 (마그네슘, 아연, 칼슘, 비타민D, 비타민K)

 

 유야 영양제를 이것저것 사 먹여 본 지 어언 6년. 다른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양제란 영양제는 다 먹여보는데 저희 아이들에게는 해당사항이 아니었어요. 젤리류의 구미 영양제는 잘 먹는 반면에 알약이나 가루, 물약 형태이거나 짜 먹는 영양제는 전혀 먹지 않더라고요. 그러던 중에 인**에서 광고로 보게 된 징크 칼마디 영양제. 카카오맛이라 아이들도 초콜릿을 좋아하는 편이라 조금 기대하면서 구매를 해봤어요. 

 

 

쁘띠 앤 베베 징크 칼마디 (카카오맛)

  • 가격 : 26,000원가량 
  • 용량 : 180g (120정)

 

 

포장은 역시 안전 포장으로 아이가 쉽게 열고 닫을 수 없도록 만들어져 있었고요. 마개도 따기 쉽게 되어 있었어요. 사실 개인적으로 낱개 포장이 아닌 통으로 된 제품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어요. 통으로 되어 있는 영양제는 공기와 자주 맞닿아서 쉽게 변질된 가능성이 있거든요. 게다가 손으로 꺼낼 시에 손이 닿아서 위생상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저는 이런 통으로 된 제품을 먹을 때에는 뚜껑에 한 알씩 탈탈 털어서 손바닥에 떨어트려서 먹는 편이에요. 

 

 

한 알을 뚜껑에 떨어트려보니 너무 귀여운 코알라 모양의 영양제가 나왔어요. 영양제 크기는 어른 엄지손톱 크기만 했어요. 아이들도 딱 먹기 좋은 사이즈였어요. 

 

 

[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2회, 1회 2정 (1일 4정 6g)

 

[영양, 기능정보]

  • 마그네슘 : 에너지 이용에 필요,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
  • 칼슘 :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 비타민D :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 비타민K :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 뼈의 구성에 필요 

 

 

귀여운 캐릭터와 카카오맛이라서 그런지 영양제를 싫어하는 저희 아이들도 곧 잘 먹었고요. 저도 한 알 먹어보니 약간 코코아 분말가루를 먹는 듯한 느낌이 났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괜찮더라고요. 첫째 아이는 먹어보더니 맛이 조금 이상한 초코맛이라고 그러더라고요. 그래도 안 뱉고 잘 먹는 거 보니 너무 기특했어요. 이제 영양제 정착을 한 거 같아서 한시름 놓은 거 같았어요. 

 

밥도 잘 먹는 아이라서 아연을 먹게 되면 아이가 밥도 잘 먹는다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있어서 밥을 잘 먹고 키가 쑥쑥 자라길 바라고 있어요. 

 

며칠 전에 유아 건강검진을 다녀왔는데 저희 아이가 키가 전국 10% 대로 정말 키가 작은 편에 속하더라고요. 그 말을 들으니 조금 속상하더라고요. 남자아이이기도 해서 키가 쑥쑥 컸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거든요. 

 

어쨌든 쁘띠 앤 베베 징크 칼마디를 먹이고 효과를 보았으면 좋겠어요. 저희 아이들처럼 영양제를 거부하는 아이가 있다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