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시멈리스트

내 몸에 수분 충전 "로엘 "히아루론산+콜라겐 예뻐지는 하루 1정!

by dooboo 2020.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입니다 :-) 

 

오늘은 여기저기서 눈 소식이 들렸어요. 저희 동네는 따뜻한 동네라서 그런지 아직 춥기만 춥고 눈 소식은 없네요. 눈이 오면 아이들이랑 같이 나가서 눈싸움도 하고 눈사람도 만들고 싶었는데 올해도 눈 보기는 어려운 거 같아요! 

 

저는 요즘 나이가 들어가면서 영양제에 눈을 뜨기 시작했어요. 평소엔 약이라면 질색했는데, 몸이 다르다는 걸 느낀 뒤로 몸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 섭취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고 있어요. 

 

가정보육으로 햇빛을 쬐기 힘들어서 비타민 디도 꼭! 챙겨먹고요. 최근엔 겨울이다 보니 온 몸이 너무 건조하더라고요. 아무리 물을 마셔도 속이 건조한 건 어찌할 방법을 못 찾아 그래서 구매하게 된 히알루론산+콜라겐 영양제예요. 

 

로엘 :: 히아루론산 + 콜라겐 

저분자 피시콜라겐이 88%가 들어 있고요. 히알루론산도 같이 첨가되어 있어서 수분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어요. 

보기엔 병이 정말 작아 보였는데, 한 통에 60정이 들어 있어서 두달은 먹을 수 있어요. 

 

영양제를 잘 챙겨 먹는 편이 아니라서 일주일 약통을 하나 구비해두고 하루에 먹을 치를 소분해서 담아 놓을까 봐요. 

 

 혹시나 저처럼 하루 이틀 깜박잊고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걱정 없으실 거 같아요. 

사실 영양제의 영양정보까지 저는 세심하게 보는 편이 아니라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올려보았어요. 

 

약병 자체도 타제품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모양이 이뻐서 가방에 쏙 두고 다녀도 너무 이뻤어요. 뭔가 고급지게 생겼더라고요. 

뚜껑을 열면 저렇게 개봉된 상태가 아닌 밀봉된 상태로 와요! 뚜껑을 벗겨내면 저상태입니다. 그래서 더 안심할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알약의 형태는 그리 크지 않아요.

비교를 위해서 티스푼 위에 올려 놔 봤고요. 물이랑 같이 섭취 시 목에 크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잘 넘어가더라고요. 

 

사실 포로된 형태도 많고, 액체로 된 형태도 많았는데, 저는 기존 영양제들이 대부분 알약으로 된 거라 한꺼번에 휴대하면서 먹으려고 알약을 구매했어요. 

 

어디서 듣기로는 액상이 제일 몸에 흡수도 잘되고 효과도 빠르게 난다고 해요! 

사람마다 원하는 바가 다 다르니, 입맛에 맞게 구매하셔서 드시면 되겠죠? 


섭취 시 물을 많이 드세요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으나 알약이라서 그런지 물을 많이 먹으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알약 형태는 대부분 물을 많이 드시는 게 목 넘김에 좋아서 그러지 않을까 싶어요. 

 

일단 물은 많이 마시면 좋은거니까요! 많이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손에도 감싸 쥐는 작은 약병이라 휴대성도 좋고, 

 

일단 한 알을 바로 섭취해보고 난 결과, 제 느낌상으론 좀 더 몸에 수분감이 채워지는 느낌이었어요. 거칠었던 손도 덜 거칠어진 기분이에요. 

정전기로 고생했던 제가 먹고 난 뒤로는 정전감이 사라졌으니 효과를 보고 있는 거겠죠? 

 

기분 탓이겠지만 얼굴도 더 촉촉해진 기분이에요. 

 

가격도 타 제품에 비해서 저렴하고, 저는 앞으로 당분간 루엘만 먹을 생각이에요. 

먹다가 다른 좋은 제품이 나오면 생각해봐야겠어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새해에도 건강 챙기시고 하시는 일 다 이뤄지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