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집밥

노브랜드 치킨립 No brand chicken rib

by dooboo 2023. 2. 14.
반응형

노브랜드 치킨립 No brand chicken rib

노브랜드에서 그동안 구매한 냉동식품은 실패해 본 적이 없어서 보자마자 가격도 저렴하니 고민도 없이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새로운 맛은 못 참지! 구매한 당일 맛이 너무 궁금한 나머지 바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노브랜드 치킨립 800g
가격 : 9980원


양이 꽤.. 아주 많았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에 이 많은 양이라니 너무나 혜자스럽더라고요. 속으로 내심 너무 잘 샀다며 뿌듯한채 에어프라이기에 립를 다 부어 먹어보겠.. ( 양이 너무 많아 통에 안담겨 조금 덜어냈어요)


덜어놓은 양도 1인분 정도 혼자 먹기 딱 좋은 양으로 남았어요. 사실 치킨 립은 처음 먹어보는거라 너무 신났었었거든요.


180도에 15분 정도 구우니 타기 직전이였더라고여? 중간에 한번 열어보길 잘한거 같았어요. 그래도 먹음직스럽게 구워져서 너무 나이스했어요.


기대와 달리 치킨립은 최악이였어요.
짜고 살은 육즙이 하나도 없었어요. 게다가 한입 베어먹자마자 닭 특유의 비린내가 입안 가득 나는게 먹고 싶다 하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더라고요. 배고파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입맛 당기는 맛이 아니였어요. 노브랜드 측에서는 시식을 하고 판매를 시작한 걸까 하는 의구심도 들더라고요.


차라리 윙을 먹었으면 더 좋았을뻔 했어요. 돈주고 맛이 없으니 너무 아쉬웠어요. 🥲


치킨 립 이라고 치킨뼈도 들어 있더라고요. 신기하게 뼈가 납작해던데 어느 부위인지는 가늠을 못하겠어요.

다시 재구매 의사는 0이고요. 싸다고 두팩 사왔으면 울뻔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