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집밥

빕스 이제 집에서 편하게 밀키트로 즐기세요 (기네스 폭립,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핫 스노잉 치즈 폭립)

by dooboo 2021. 12. 29.
반응형

빕스 이제 집에서 편하게 밀키트로 즐기세요 (기네스 폭립,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핫 스노잉 치즈 폭립)

 

크리스마스 때 선물 받은 빕스 폭립 밀키트 3종 세트예요. 결혼하고 빕스는 한 번도 간 적이 없었기에 안 그래도 며칠 전부터 뜬금없이 빕스가 너무 가고 싶은 거예요. 제 맘을 아는지 이렇게 택배로 보내주셔서 너무 신이 났었어요. 빕스는 자고로 직접 가서 먹어야 제 맛인데 코로나도 문제이고 애들이 아직 어려서 어디 맘 놓고 외출하기도 그래서 이렇게 집에서 즐기는 것도 어딘가 싶더라고요. 

 

 

빕스 폭립 (기네스 폭립, 핫 스노잉 치즈 폭립,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 가격 : 팩당 15,000원 정도

 

 팩당 가격은 15000원 선으로 생각보다 그렇게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대인거 같아요. 등갈비가 진공 포장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었고요. 프라이팬과 전자레인지 에어 프라이기로도 조리가 가능하여 누구나 쉽게 접하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저는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10분 정도 돌린 후에 오븐에 등갈비를 뒤집어가며 10분씩 구워주었어요. 4인 식구라 폭립으로는 부족한 양이기에 샐러드와 송이버섯 감자튀김과 토마토파스타를 준비했어요. 

 

 

 

 

우선 기본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은 토마토 베이스 맛에 가장 심플하게 드실 수 있는 폭립인 거 같아요. 고기는 뼈까지 살이 잘 발라지는 편이었고요. 맛은 가장 기본적으로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맛인 거 같아요. 대중적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기네스 폭립은 흑맥을 기본으로 하셔서 그런지 한 입 베어물었을 때 흑맥주의 풍미가 나더라고요.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은 아이들이 좋아할 법한 맛이라면 기네스 폭립은 어른들이 좋아할 맛인 거 같았어요. 흑맥주의 맛 때문인지 좀 더 고기가 깔끔한 맛이 났었어요. 흑맥의 향이 고기의 잡내도 좀 잡아주었고요. 고급스러운 맛이 와인을 먹고 싶은 그런 폭립이었던 거 같아요. 

 

저희 신랑은 기네스 폭립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오리지널보다 기네스폭립이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핫 스노잉 치즈 폭립은 다른 폭립과 다르게 치즈와 폭립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와 같이 동봉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세 개의 립을 먹어 봤을 때 저는 이 핫 스노잉 치즈 폭립이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게 자꾸 손이 가는 맛이 더라고요. 한국사람은 역시 매운맛이라고 저도 이 매운 폭립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폭립을 먹어본 결과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이 강해서 달달한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선물 받아서 먹었지만 다음에 재구매 의사는 좀 생각해봐야 할 거 같아요. 

 

무튼 빕스 폭립 밀키트 덕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냈던거 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