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집밥

GNM 품격있는 석류 콜라겐 스틱

by dooboo 2021. 12. 31.
반응형

GNM 품격 있는 석류 콜라겐 스틱


 어느덧 30대 중반이 되면서 서서히 몸에 탄력이 사라지고 수분감이 없더라고요. 예전에는 육아 때문에 정신없어서 미쳐 신경 쓰지 못했다가 최근에 들어 여유가 생기면서 얼굴이 신경 쓰이기 시작하더라고요. 6년 동안 쉼 없이 육아만 하다가 저를 바로 마주하게 되니 그새 잔 주름도 생기고 살들이 쳐지면서 말 그대로 젊음이 하나도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고민 끝에 주변에서 석류 콜라겐 스틱이 피부에 좋다고 하기에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저는 네이버에서 15포 두팩 30일분을 17,900원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이성경 님께서 모델로 하고 계셔서 더욱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아직 먹어 본 지 며칠 되진 않았지만 육아으로는 티는 많이 나진 않는데요. 확실히 아침에는 약간 얼굴에 수분감이 차오르는 느낌이 아주 미세하게 들었어요. 기분 탓일 수도 있고요. 

 

온몸이 건조주의보로 난리인데 콜라겐 덕을 보는거 같아요. 물만으로도 해결 못한 건조함을 콜라겐이 확실히 잡아주는거 같아요. 

 

 

콜라겐 스틱은 휴대하기 편하게 스틱 형태로 이지컷으로 잘라먹기도 쉽게 되어 있어요.  살짝 흔들어 봤는데 탱탱함이 말도 못하더라고요. 저분자 피시콜라겐이 5%이고 석류 농축주스 함량이 높아서 먹었을 때 엄청 탱탱한 젤리를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한입에 오독오독하게 씹혀서 씹는 식감도 너무나 좋았고요. 무엇보다도 제일 중요한 맛에서 석류의 새콤함이 피시콜라겐의 자칫 비릴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준 거 같았어요. 

 

 

엄청 맛있다 라고 표현은 못하지만 그렇다고 맛없는 콜라겐 스틱은 아닌 거 같아요.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대체적으로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다른 콜라겐 스틱을 많이 먹어보지 않아서 비교할 순 없지만 저는 앞으로도  GNM 품격 있는 콜라겐 스틱을 사 먹을 거 같아요. 확실히 가격대가 높은 타제품에도 뒤처지지 않은 함량으로 가격 대비 대 만족이에요. 

 

 

꾸준하게 콜라겐 스틱을 섭취하면 눈에 띄게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해요. 확실히 영양제 먹고 먹고 안먹고 차이가 크듯이 이 품격 있는 콜라겐 스틱도 그런 거 같더라고요. 다 먹고 난 뒤에 상큼하게 감도는 잔 맛도 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앞으로도 재구매 할 의사가 있고요. 꾸준하게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