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집밥

코스트코 추천음식 :: 사옹원 알찬 김말이

by dooboo 2021. 4. 25.
반응형


코스트코를 갈 적마다 품절이여서 사지 못한 사옹원 알찬김말이 드디어 겟했습니다. 그동안 사옹원 김말이가 어찌나 먹고 싶었던지 제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돈이 있어도 구입하지 못한 제품이라 맛이 더욱더 궁금하더라고요. 이번엔 일찍 매장에 간 탓에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사옹원 김말이 제품이 맛없다고 평한 사람은 별로 보지 못한거 같아요. 코스트코를 못가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도 구매 가능해요.

특히, 사옹원 김말이 제품은 에어프라이기로 돌려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에어프라이기 추천음식에도 올라올 만큼 인기가 있는 제품이에요.

 

가격

2kg 당 11,050원

국내산 김을 사용한 김말이라 더 고소하다고 해요.

사옹원 김말이는 1995년에 출시했나봐요. 이렇게 맛있는 김말이를 왜 여태 몰랐을까요? 안타깝기만 합니다. 그래도 더 늦기 전에 알게 되어서 다행이에요.


배고프니 얼른 후라이팬에 먹어보겠습니다. 에어프라이기가 집에 있지만 일단 후라이팬으로 먹어도 바삭할지 궁금했었거든요. 기름은 적당량으로 둘러서 튀기지 않고 전 부치듯이 구웠습니다.

 
한 10분 정도 익히니 맛있게 익었어요. 보기에도 바삭하죠. 한입 베어 물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여지껏 사먹은 김말이 중에서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왜 사람들이 사옹원 김말이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후라이팬으로 구워도 이렇게 바삭한데 에어프라이기로 돌려먹으면 진짜 담백하고 바삭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사실 그 전에 타 김말이를 먹어봤던터라 냉동식품이 거기서 거기겠지 싶었거든요. 그치만 사옹원은 달랐어요. 간 자체도 삼삼하니 잘 되어 있고요. 그냥 맛을 봤을때 지극히 평범한 맛이에요. 하지만 그 평범한 맛이 가장 맛있는거 아시죠. 이 자체로도 맛있지만 떡볶이라던가 다른 음식과도 궁합이 잘 맞을거 같더라고요.

저는 김말이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김말이 자체로만 먹는걸 좋아해서 그냥 먹었어요. 김과 당면으로 만든 음식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튀김옷 자체도 굉장히 얇은 편이에요. 그래서 더 바삭한거 같아요. 크기는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서 어른 손가락으로 중지 그 정도 될꺼 같아요. 김말이 자체도 굵지 않아서 오래 튀기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저희 아이들도 너무 잘 먹더라고요. 아이들 간식으로 딱이에요. 입맛이 까다로운 저희집 첫째아이가 처음 먹어보는 김말이일텐데도 맛있다며 4개를 먹고 더 달라고 했으니 말 다했죠.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

당분간 질릴때까지 냉동실에서 재고가 떨어지는 일은 없을꺼 같네요. 코스트코에서 사온 사옹원 알찬 김말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사옹원 다른 제품도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