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른둥이의 취미생활

니트프로 knit Pro 단수 카운터 링 Row Counter Ring 9호 19.0mm

by dooboo 2021. 9. 5.
반응형

니트 프로 knit Pro 단수 카운터 링 Row Counter Ring 9호 19.0mm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니트 프로 단수 카운터 링이에요. 사실 제가 다른 전자식으로 된 제품도 보기도 했고 버튼식으로 누르는 제품을 보기도 했었는데 제 맘에 쏙 들지 않아 구매하기가 망설여지더라고요. 그래서 그동안 단수 카운터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수기로 적고 있었는데요. 수기로 적다 보니 조금 불편한 점이 생기더라고요. 예를 들어서 뜨개질을 가지고 외출을 했을 경우 수기로 적다 보면 가방의 짐도 무거워지고 볼펜을 사용 못하는 곳도 많기도 했었거든요. 그러던 중에 인**에서 보게 된 제품이 니트 프로 단수 카운터 링이에요. 반지 모양으로 일단 작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요. 고급 스테인리스 제품이라 그 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저는 1순위가 가격이 좀 있더라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원했었거든요. 게다가 반지 모양도 이뻐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구매했어요. 

 

 

저는 브랜드얀에서 니트 프로 단수 카운터 링 가격 31000원에 구매했고요.  사이즈는 9호 (19.00mm)로 선택했어요. 사용 설명에도 그렇고 엄지나 검지에 사용하는 게 가장 좋다고 하시기도 하셨고 실제 반지랑 사이즈를 재보고 후기도 봤는데 9호가 가장 인기가 있어서 구매했는데 저한테는 약간 좀 컸던 거 같아요. 너무 급한 마음에 사이즈 미스를 해버리고 말았어요. 너무 안타까웠어요.

 

반지 사이즈는 7(내경지름 17.3mm), 8(내경 지름 18.2mm), 9(내경 지름 19mm) 세 가지가 있어요. 

 

 

반지는 보시는대로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워요. 중간에 숫자 표시 구간도 칠이 벗겨지는 스테인리스가 아니라서 너무 좋았어요. 반지 자체도 묵직하고 반지를 꼈을때 부드러운 착용감이 이물감이라곤 느껴지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반지 안쪽에는 니트프로 이니셜이 적혀 있어요. 둥그런 그립감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한 치수만 작았어도 너무 좋았을 텐데 사이즈를 잘 못 고른 게 조금 안타까웠어요. 아직 사용하면서 단점은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면 검정 부분 칠이 벗겨지지 않을지 그 점은 좀 걱정이 되기도 해요. 그 점만 아니면 완벽한 단수 카운터 링이 아닌가 싶어요. 숫자 돌릴 때도 중간에 철사 같은 부분이 돌아가면서 숫자 링도 가볍게 돌아가는 게 아니라서 번호가 잘못 체크되는 일은 없을 거 같았어요. 

 

 

저한테는 반지가 너무 커서 엄지를 비록 접고 돌려야 하지만 뜨개질 할때만 쓰기 때문에 그렇게 크게 신경 쓰이지는 않아요. 다음에 여유가 되면 그때 다시 작은 호수를 사야겠어요. 사용해보면 왜 가격이 비싼지 알지만 다시 사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거든요. 

 

아무튼, 제가 최근에 산 뜨개 용품 중에 가장 잘 산거 같아요. 앞으로도 잘 사용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