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뜨개

홀리메이드 HOLLY MADE 코바늘 붕어빵 키링 (free patten)

by 김지콩 2022. 12. 6.
반응형

홀리메이드 HOLLY MADE 코바늘 붕어빵 키링 (free patten)

겨울은 붕어빵의 계절! 그래서 인지 알고리즘에 붕어빵 관련 뜨개용품들도 굉장히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저는 아주 귀염뽀짝한 홀리메이드의 코바늘 붕어빵 키링이 끌려 바로 만들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아이들이 붕어빵을 좋아하기도 하고 어린이집 가방에 매달아 주면 참 귀여울거 같았거든요.


☑️ 코바늘 5호
☑️ 도안 : 홀리메이드 (holly made) 인스타


큰 인형을 뜨다 조그마한 소품류를 뜨다보면 느끼는건데 생각하기엔 작은게 빨리 뜨고 쉬울꺼 같지만 섬세한 부분에서 큰 인형보단 더 어렵다는 생각을 매번 느끼고 있어요. 우습게 봤는데 오밀조밀한걸 뜨다보면 눈도 아프고 코 찌르기도 힘들더라고요. 작은 인형들을 뜨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 작다고 우습게 볼게 아닌거 같아요.

비교적 몸통은 참 쉽게 올라갔어요. 홀리메리드님의 도안이 친절하셔서 도안보기가 너무 수월했어요.


게다가 붕어빵이 아주 쪼꼬매서 자투리 실 소진하기에도 딱 좋아요. 저도 자투리 실로 3마리가 나오더라고요. 아직은 붕어빵 같으면서도 붕어빵 같지 않은 모습


확실히 돗바늘로 자수를 해주니 붕어빵 스러워졌네요. 붕어빵은 역시 X자 눈알이죠! 😁

자수를 하기 전과 후


확실히 자수를 하니 더 귀여운거 같아요. 붕어빵 존재감 빠박!


열쇠고리까지 달아주면 완성이에요. 하원하면서 애들 줄 생각에 만든 애미가 더 신난건 비밀이에요. 어쩜 이렇게 하나씩 가지라고 세개가 딱 만들어 진건지 😁
아빠는 안타깝게도 탈락입니다.


하원후, 아이들 보자마자 선물이라고 줬더니 생각보다 아이들의 반응은 시큰둥했고 귀엽다며 꼬리에 손가락을 집어넣어서 서로 붕어빵 놀이를 하고 있어요. (귀여워라)

그래도 종종 붕어빵 키링을 찾아줘서 고마워^^^

리얼 붕어빵과 가짜 붕어빵


붕어빵 키링을 떳으니 오늘 간식은 슈크림 붕어빵 당첨! 진짜 붕어빵을 먹으면서 키링을 가지고 노니 아이들이 더욱더 좋아했어요.


이리봐도 저리봐도 귀여운 붕어빵 세마리!


키링을 볼 때마다 붕어빵이 먹고 싶을꺼 같네요. 맘 잡으면 30분이내에 뜨기도 가능한 초 간단 붕어빵 키링. 모두 한마리씩 만들어보기로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