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시멈리스트

다이소추천아이템 :: 에디슨 유아교정젓가락 1단계, 2단계 비교

by dooboo 2021. 6. 8.
반응형

다이소 추천 아이템 :: 에디슨 유아 교정 젓가락 1단계, 2단계 비교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에디슨 유아 교정젓가락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는 기존에도 유아 젓가락을 사용하긴 했었는데 플라스틱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아이가 뜨거운 음식을 먹을 때마다 괜스레 신경 쓰이곤 했었거든요. 아니다 다를까 젓가락이 뜨거운 음식을 접하니 변형이 왔고 저는 망설임 없이 스텐으로 된 젓가락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요샌 둘째도 오빠 따라 젓가락질을 한창 하고 있어서 첫째 아이 꺼랑 둘째 아이 꺼를 같이 샀습니다. 

에디슨 유아 젓가락 step1, step2

 

 평소에도 곰돌이 푸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다이소는 어쩜 이런 디자인을 잘 뽑아내시는지 색감부터 너무 이뻐서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자세히 보시면 스텝1 과 스텝 2를 보시면 손가락을 넣는 부분이 미세하게 다르다는 걸 아실 거예요. 마트에서 유아 젓가락을 사려고 하면 최소 4천 원 ~ 9천 원 사이인데 다이소는 진짜 가격 대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3천 원에 이런 이쁜 젓가락을 살 수 있어서 너무 신나는 거 있죠. 

 

 

 캐릭터가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 1단계는 푸우 그림이고, 2단계는 피글렛인데요. 1단계는 엄지, 검지링이 일식으로 오픈되어 있지 않아서 처음 젓가락질을 하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손가락을 잘 받쳐주고 있어서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어요.  1단계를 사용이 숙달된 후에 2단계를 하는 게 좋겠더라고요. 

 

 

저희 둘째 18개월 아이가 사용하는 모습이에요. 둘째라서 그런지 젓가락질도 제법 빠르더라고요. 오빠 따라서 흉내내다보니 이제 젓가락질로 음식을 잘 먹고 있어요. 18개월 딸내미도 혼자서 손가락을 넣을 수 있을 만큼 사용법이 아이들에게 굉장히 쉽고요. 손가락에 착 감기는 각도라서 젓가락질하는 내내 불편한 감이 없었어요. 어른인 제가 궁금해서 사용해 봤는데 젓가락질이 저절로 되더라고요. 

 

 

 미끄럼방지 엠보 기능이 있어서 음식물을 집었을 때 미끄러움을 감소시켜서 음식물 섭취하기 좀 더 수월하게 만들어지기도 했어요. 세심한 배려로 아이들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유아 젓가락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이소 에디슨 교정 젓가락 한번 사용해 보시는 걸 권해드려요. 

 

단점을 한가지 말하자면, 젓가락질을 할 때 약간 유격이 있어서 젓가락에 힘을 주면 엇갈릴 수가 있어요. 이건 제대로 젓가락질을 안 했을 때 상황이고요. 제대로 젓가락질하면 괜찮더라고요. 그거 빼고는 괜찮았던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